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라한호텔] 결혼식 후 뷔페 리뷰

반응형

오늘은 지인분의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올해 초부터 이어져온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을 미루었던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결혼식에 다녀오는 일이 많아지고있어요.. 그럴때마다 결혼에 대해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포항 라한호텔]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265번길 1

 

저는 항상 예식장에 있는 결혼식장만 방문했었는데 호텔에서 웨딩은 처음가보았습니다..

다른 호텔 웨딩은 어떻게 진행 되는지 모르나 제가 느꼈던 좋은 점은

1. 예식장은 동일한 시간대에 결혼하는 커플들이 많아서 실내가 복잡했는데 여기는 한타임당 한커플만 결혼을 진행하니 실내가 복잡하지 않고 뷔페에서도 사람들이 적어서 마음 놓고 밥먹기 좋았어요!

 

2. 제가 실제 성악하시는 분들이 행진곡이나 퇴장곡? 을 불러주시는건 처음 봤었는데 신랑 신부 행진곡이나 결혼식 마지막에 신랑 신부 퇴장? 할때 성악하시는 분들이 노래를 불러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이거는 색다르고 좋았던것 같아요.

 

아쉬웠던점은,,

 

1. 제가 그동안 다녀왔던 예식장은 결혼식 마지막순서인 신랑 신부 퇴장후 사진찍는 곳을 정말 이쁘게 꾸며놓고 꽃가루나 이런것들이 자동으로 천장에서 내려왔는데

여기는 신랑 신부 퇴장후에 사진찍는곳이 그냥 심플했고 꽃가루는 사람이 수작업으로 뿌려야해서 아쉬웠던것 같아요,, 그거 제외하고는 너무 좋았던 결혼식장이였습니다.

 

결혼식장 내부는 제가 사진을 찍진 않았습니다! 5층에서 결혼식한후 식사는 4층에 내려가셔서 할수있어요!!

라한 호텔 뷔페의 가장 좋았던점은 이 오션 뷰 였습니다,,, 너무 힐링되었ㅇㅁ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었어요 그런데 일반 예식장 뷔페보단 음식량이 적었지만 저는 오션뷰가 너무 너무 좋았어요 그리구 사람들도 저희 시간대  손님들만 있어서 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

 

이 새우장이 직접 만든거라 맛있다는 리뷰를 봤는데 보통의 맛이였답ㄴ다

얼른 결혼하고 싶어지는 그런 하루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