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영일대 카페]HEYAN, 헤이안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오늘 포항 다녀오고나서 느낀점은,, 포항은 시내보다 영일대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가 많구나였습니다... 포항 시내갔다가 사람도 없고 먹을것도 없고 할것도 없어서 한시간동안 방황하다 영일대로 이동했다는,,, ㅎㅎㅎㅎ

영일대는 언제나 가도 참 힐링 되는 곳이더군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헤이안]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21번길 5-4

영업 : 10:00~24:00

 

오션뷰 카페라고 유명한 헤이안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3층으로 되어있고 카페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카페 내부에 주차장도 있고 바로 앞에 넓은 공용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자리는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저는 요번에가서 티라야 이친구를 먹었어요!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초코랑 오레오레 라는 케이크를 먹어보고싶어요 생긴거 자체가 맛없을수가 없게 생겼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남자친구는 사과유자차를 주문했는데요,, 분명 메뉴판에 베스트라고 적혀있어 주문했는데 남자친구왈 : 체리사탕맛나는 물에 유자를 넣은 맛이라고 표현해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색은 이뻣지만 맛은 아니였다는,,

휴대폰 충전할수있는곳두 있구요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시구 방문하면 더 도움이 될꺼에요!! 그리구 오션뷰가 맛집인 카페인 만큼 사람들이 엄청 붐빈다는거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