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대한상회] 삼산동 소고기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해있는 소고기집 ' 대한상회'를 소개하려합니다. 화려한 불쇼를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여기 엄청 신기한것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구 고기가 한우라 그런지 비싼만큼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대한상회 삼산점]

주소 : 울산 남구 달삼로 35

평일 : 15:00 ~ 06:30

주말 : 12:00 ~ 06:30

 

 아쉽게도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

등안심 : 19,5

갈비살 : 19,5

제비추리 : 18,0

업진 : 22,0

토시살 : 23,0

꽃살 : 23,0

안창 : 24,0

.

..

육회나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등안심과 제비추리를 주문했는데요!!

고깃집 답게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요!!

 

이거는 등안심!! 정말 입에서 살살살 녹았어요,,

이거는 제비추리!!

글을적고있는 지금도 먹고싶어요,,,비싸서 평소에는 못가는데 회식에서 비싼 소고기 먹으니까 너무 좋아효 ㅎㅎㅎㅎ

정말 맛있겠죠 진짜 !!!

이모님께서 불쇼는 찍어야한다고 하시면서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인다

너무 선명하게 찍혀버린 고기 너무 맛있겠죠 회사 막내분들 회식장소로 어디갈까? 라는 물음에 더는 고민하지마세요

여기 대한상회로 가면 됩니다 헤헤 저도 여기가서 칭찬많이받았어요 ㅎㅎㅎㅎ

이것좀 봐요,, 이모님한테 주문하면 이아이가 와서 전달해주고가요 ㅎㅎㅎㅎㅎ

사람있는곳 찾아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전달해주고가면 뒤도 안돌아보고 복귀하더라구요,,

여기 존맛탱 이였어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방문하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