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 영일대 스윗 아시아]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소화 불량에 피로에 몸이 망가지는게 느껴질만큼 컨디션이 안좋아요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저는 대학교 다닐때만해도 비타민챙겨먹는 애들이 신기했는데 바로 취직하지마자 이러다가 수명이 단축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도 꾸준히 비타민을 챙겨먹고 있답니다,, 각설하구요 요즘 영일대가 너무 좋더라구요 울산에도 바다가 있지만 영일대도 좋아요 헤헤헤헤

무튼 저녁으로 '스윗 아시아'를 먹으로 간 날도 저는 입맛도 없고 소화도 안되고 그렇지만 또 배고프고,,,그랬는데 남자친구가 여기를 데려가주더라구요..

여기는 특이해요 인도음식도있고, 베트남 음식도 있고 그렇답니다,,

 


[스윗 아시아]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03

시간 :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저희는 탄두리 치킨 과 커리 샘플러 B, 스트로베리 라씨 주문했어요!!

커리 샘플러 B는 정말 일인분 양이에요 난도 큰걸로 하나 만 나와서 배가 고픈 상태로 방문하시면 2개시켜야 하실꺼에요!!

 

디스 이즈 라씨 ( 음 라씨 쏘쏘했어요)

이것은 커리 샘플러 B

저는 야채 커리가 젤 맛있었어요 양고기 커리는 저의 취향은 아니였답니다

탄두리 치킨 순살 퍽퍽했어요!!!!

 

저는 약간(?) 커리에 진심인 편인데요

저의 취향의 집은 아니였습니다,, 그렇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것같아요 포장 으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겨울이라 그런지 난이 빨리 식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