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숙성 고깃집] 숙성 고기 전문점 거북이 동네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것같네요,,,

그동안 현업에 찌들어 퇴근하자마자 기절했던것같아요 연말이라 더 바쁘네유ㅠㅠㅠ

 

요번에 소개 드릴 맛집은 ' 거북이 동네' 인데요 가격도 싸고 저는 삼겹살보다 오겹살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거북이 동네'

위치 : 울산 남구 삼산중로100번길 21 1층

시간 : 매일 12:00~23:00

 

여기는,,점심시간은 모르겠으나 저녁시간에 가면 항상 웨이팅이있는 곳이에요 ,,, 추운데 밖에서 기다리기 조굼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ㅎㅎㅎ

 

여기는 특이하게 고기를 돌김에 싸서 먹는방법을 추천해요,,, 반신반의하며 먹었더니 돌김 존맛탱인거있죠,,, 돌김+오겹살+와사비 조합 강추합니다,,

여기는 고기 값이 저렴한 만큼 상차림비 3000원이 별도로 추가 됩니다!!

여기 제일 잘나가는게 쫄면 오겹살 세트라고 했는데 ,, 저는 쫄면을 안좋아하는지 그저 그랬어요,,그런데 남자친구는 양도많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개인차이가 있는것같습니다!!!

 

저는 저번에 쫄면 먹어봐서 요번에는 '비빔 막국수'를 주문 했습니다!! 막국수는 존맛탱이였어요!!!!

오겹살 5인분 주문했어요!! 저는 삼겹살보다 오겹살이 100배 더 맛있었는데 남자친구도 그러하다고 합니다!!!

5인분은 성인 두명이서 먹기 적당했어요!!

 

다음에도 고기집은 여기 방문할꺼같아요!! 맛도 챙기고 가격도 챙기고 다들 울산 방문하실기회있으시면 여기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남자친구 왈,,

저희는 울산에서 맛찬들, 마장동 김씨(??), 숙성도마, 고반식당, 칼삼겹살, 병뚜껑(??)등 주말마다 고기집 투어를 하는데요 여기'거북이 동네'가 가격이 싼만큼 위에 고깃집 만큼 고기 질이 좋지 않지만 그래도 가격 고려해보면 존맛탱 집이라고,, 대구에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다는 코멘트를 남겨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