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세일] 11/30~12/6

반응형

올리브영이 올해 마지막 세일을 진행하고있습니다.. 12월 6일 까지 세일이니 평소에 필요했던 물품들 지금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나름 많이 사보았는데요,, 항상 살까말까 고민하다 못샀던 물품들을 이번기회에 구매했답니다!!

 

저는 이번 세일에 어떤것을 구매했냐면요!!! 평소에 매일 쓰는 물품들이랑 화장품을 구매했어요 ㅎㅎㅎㅎ

1. COSRX Green Hero Calming Pad

2개 19,500원 (원래가격: 30,000원)

저는 레드, 그린, 모이스쳐업 3가지 종류의 패드 다 사용해봤는데 그린이 피부 진정 기능이 있어서 밤마다 또는 아침마다 피부 진정시키는데 좋았어요!!!! 세일할때마다 쟁여놓는 아이 입니다

 

2.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2입 세트

대용량 2입 세트 (16,000->세일가 : 11,500원)

 

저는 클렌징폼 유목민 입니다,, 아직도 사실 정착 못하고 뭐가 좋은지도 모르고 그냥 무난히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쫀득쫀득해서 얼굴씻을때 기분이 좋은거같습니다,, 그리고 대용량 2입 세트라 구매한 제품이에요!!

 

3.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알이에스 9+2 기획세트

(18,000원->세일가 : 8,900원)

저는 따로 팩을 하거나 피부를 관리를하지 않았는데,, 요새 잦아진 야근과 스트레스등으로 인해 피부가 난리가 났더라구요,, 그래서 세일하는김에 구매했는데 역시 베스트 셀러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피부 진정 효과 최고에요

 

4.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오리지널 02.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샀더니 아이리무버도 주네요 ㅎㅎㅎㅎ
가격 15,000 -> 9,900원

클리오 아이라이너는 다들 좋은거 아시지요,, 저는 아이라이너는 항상 클리오만 사용합니다 펜슬라이너도 클리오사용합니다 헤헤 짱 조아요

 

5. 클리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1+1 01.롱 컬링

 

클리오에서 마스카라 새로나온거로 기억합니다,,마스카라는 항상 메이블린 사용하다가 베스트길래 구매해봤는데요 한올 한올 뭉치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발림성은 정말 좋고 ,, 롱 컬링이 되긴 하지만 픽싱이 제대로 안되어서 조금 아쉬웠던거같아요 그래도 만족합ㄴ다!!

가격 ( 18,000원->16,200원)

 

사실 화장을 잘 하지 않는 저로써는 세일을 해도 후덜덜한 가격이였는데 큰맘먹고 하나 구입했지요,,,

길쭉해서 그립감이 좋아요 ㅎㅎㅎㅎㅎ

 

6.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08 인투 레이스

클리오에서 새로 만든!! 아이 팔레트 데일리용으로 좋을것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사실 저는 아이 팔레트는 없고 에뛰뜨 단품으로만 섀도우가 있었는데 팔레트가 너무 사고싶었어요 예전부터 그래서 클리오에서 신상품 나왔다해서 보는데 패키지도 너무 저의 취향을 저격해버려서 구매했어요

저는 화장할때 빤짝빤짝 한걸 좋아하는데 이 팔레트로 화장하고 나갔더니 화장이 예전보다 더 이쁘다고,, 안 과하고 ㅠㅠ 그랬나봅니다,,,

 

솔직히 패키지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으아 너무 이뿌다
위에는 메트한 색상이고 아래는 반짝이에요 과한 반짝이는 아니고 은은한 반짝이더라구요

 

패키지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만족스럽습니다 헤헤

가격 : 32,000원 -> 20,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