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선이어폰 케이스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첫번째 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ㅎㅎ

오늘 제가 공유해드릴 내용은 !! ' 무선이어폰 케이스' 입니다.

일반적인, 흔한 케이스가 아닌 가죽케이스에 자신이 원하는 그림을 그려넣을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 주문제작케이스 맛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문래동 가죽공방 AEGG shop]

인스타 계정 : @_eggshop_

 

인스타에 접속하셔서 AEGG shop에 방문하시면 에어팟, 버즈라이브 케이스 이외에도 지갑, 가방, 다이어리커버, 에플팬슬케이스, 키링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세요! 꼭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릴께요!!

 

  • 제품 문의 및 주문 : 인스타 DM/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제작기간 : 약 10일 (자세한건 작가님 문의)
  • 무선이어폰 케이스 종류 : 에어팟, 버즈라이브, 아이콘엑스 등의 모델 가능

혹시라도 다른 모델로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품을 작가님께 보내서 제작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인데 자세한건 작가님께 문의 드리면 더 좋은 답변 얻을수 있을것같아요!!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케이스에 귀엽고 깜찍한 그림들을 넣을수 있다는 것인데유~

특별한 의미를 담은 그림 또한 그려넣을수 있기 때문에 주변 친구들이나 애인에게 기념일이나 생일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저는 기념일 선물로 남자친구에게 무선이어폰 케이스를 선물해주었는데요!! 메이커 없는 무선이어폰이라 항상 이쁜 케이스를 보면 부러워하곤 했었는데 이쁜 케이스 받아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귀여운 곰돌이 케이스는 친구 생일선물로 주문제작 한건데유! 친구선물이였지만,,, 제가 하고싶을만큼 탐이 났습니다ㅠ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넣을수 있어서 자기 자신을 나타내는 수단으로도 좋을것같구 연말이 다가오는만큼 주변인들에게 선물로도 좋을것같습니다!!

두서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음 글로 찾아오겠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