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스팅

[울산 스테이크 무한리필집] 보이브라질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해있는 스테이크 무한리필집 '보이브라질'입니다. 저도 회식으로 다녀왔었는데요  아웃백보다 맛있고 가성비도 좋은것같아요 저는 고기 한바퀴돌지도못하고 배불러서 ㅠㅠㅠㅠㅠ아쉬웠습니다.

 


보이브라질

위치:울산 남구 삼산로266번길 11 2층

시간 : 평일: 17:00~21:00(아마 코로나 영향으로 단축 하나봐요)

주말: 11:30~21:00

 

정말 저 많은 고기가 한바퀴 돌기도 전에 배부르더라구여...

성인은 36,000원이에요 커플들끼리도 오시고 혼자서도 오셔서 식사하시더라구요,,,

요리해주시는분이 진짜 브라질분인지는 모르겠으나 외국분이셨어요!!

 

술은 까이삐리냐???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스샷이라는 럼주가 있는데 갑자기 점원분께서 입으로 먹으면 술 한통 다 마셔듀 7000원이라고 하셔서 약간 문화충격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샐러드바 ... 스테이크만 나오기 때문에 샐러드바 굉장히 중요합니다...피클 필수

 

무슨 살인지는 까먹었으나 안심살이 정말 맛있었어요..여기는 요리사분??이 고기 하나하나 들고나오셔서 테이블마다 돌면서 잘라주시거 가세요 

 

식전빵 ! 이것도 맛있었어요 나즁에는 이 빵들이랑 고기랑 피클이랑 샐러드 해서 먹으면 햄버거먹는 느낌이였아요!!

저 스테이크도 진짜 맛있었어요

이건 닭고기!! 저는 닭고기보단 소고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이게 계피묻은 파인애플 존맛탱구리였습니다 소고기로 기름진 배에다 파잉애플로 다시 소화시키는 느낌 달달하고 존맛탱구리

마지막 식후 디저트였어요 선택지는 아이스크림이랑 커피였는데 커피는 이과수커피라하더라구여

 

무튼 정말 맛있었는데 배가 조그만한게 너무아쉬웠어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아웃백이나 이렁곳보다는 정말 가성비도 그렇고 맛있었어요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