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성구 호텔 결혼식] 호텔 수성, 수성 스퀘어

반응형

오늘도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아마 올해 마지막 결혼식이겠지요?? 제가 올해 결혼식을 정말 많이 다녀왔는데 여기가 제일 예쁘고 밥도 맛있고 ㅋㅋㅋ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호텔 수성]

위치: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요즘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심각하지요,, 전국적으로 2단계인데 경북지역은 다른지역보다는 완화된 2단계라 하더라구요,, 그래도 결혼식장은 99명이넘으면 못들어가요 저희도 못들어가고 밖에서만 봤는데 또 사진찍을때는 다 들어오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인원제한하는게 무슨의미인지 생각이들었습니다.

호텔이라 그런지 이런 카페도 있었구요

지금 카메라에는 결혼식장의 이쁨이 안담기는데 꽃으로 장식된게 너무 이뻣어요 정말 너무 예뻐서 올해 방문한 결혼식장중에 가장 인상이 깊습니다,, 꽃 정말 이뻣음 라한호텔에는 이런게 없어서 약간 조금 아쉬웠단말이에요!!

 

이제 제일 중요한 뷔페를 소개해드려야행요!!

2단계로 격상되어서인지 이렇게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었습니다
정말 쇼크 받았던,, 리얼로 전을 굽고 계셔서 놀랬습니다!!
원래 뷔페 육회 다 얼려서 나오잖아요,,, 그래서 뷔페에서 나오는 육회는 사실 안먹는데 여기는 생생했어요 맛있었답니다!1

제가 사진 못찍은 음식도 많은데 짜장면이나 중화요리도 최고였고 갈비도 존맛탱이였고 회전초밥도있었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뷔페 퀄리티가 아니였답니다

스테이크도 있었는데 못먹었어요 그게 매우 아쉽습니다,,,

제가오래만에 수성못을 방문했거든요 너무좋더라구요 밤에 야경이랑 ,,, 분위기하며 너무 너무 행복했습니다

밤에 야경보러 수성못 방문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