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맛집] 장수촌 돼지국밥, 66블럭, 스컹크 웍스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아,, 요번주 날씨가 더웠다가 비온후,,, 겨울날씨가 되었어요ㅠㅠ 롱패딩 없이는 밖에 못나가는 날씨가 되었네유,,,

 

오늘은 장수촌 돼지국밥, 66브릭, 스컹크 웍스 다녀왔습니다.!!

 


[장수촌 24시 돼지국밥]

주소 : 울산 남구 왕생로 20번길 25-1

 

요즘같은 쌀쌀한 날에 더욱더 찾게 되는 돼지국밥,, 사실 저는 국밥을 먹으면서 정말 맛있다라고 느꼈던 곳이 별로 없었어요,,, 오늘은 배고파서 그랬나 국물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사골국물로 한다고 하는데,, 증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부추는 안넣어 먹어서 몰랐는데 남자친구는 부추에 양념이 안되어있어서 아쉬웠다곤 하더라구요,, 무튼 입천장 까질만큼 맛있었어유

 

따로 돼지국밥 시켰어요!!!
메뉴판 참고 하시라구!!

맛도 만족스럽고 주차장이 엄청커서 좋았어요 ㅎㅎㅎ 항상 어디갈때 주차장 유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로써는 ㅎㅎㅎㅎㅎㅎㅎ

 

[66블럭]

주소 : 울산 남구 중앙로 63번길 30-16

 

여기는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무려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이라고 하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예약 필수라고 들었는데 제가 7시에 방문했을때는 자리 여유가 있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하루전날 예약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내부는 아기자기 크리스마스 느낌나요 ㅎㅎㅎㅎㅎ
헤헤 가게 앞은 이렇게 사진 찍을수 있게?? 꾸며있어요!!

 

저희는 이베리코 한판 , 된장찌개, 밥 이렇게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고기를 초벌해서 나와서 바로 먹을수 있었다는 점인데요,, 약간 레어? 로 굽혔는지 생거 못먹는 남자친구는 밥먹자마자 화장실갔다는... 그롷지만 고기가 돼지고기인데 소고기같은 식감이여서 신기했어요

된장찌개도 굉장히 맛있었는데 저는 진짜 맛있었고 남자친구는 조금 진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어요!! 개인차가 있어보입니다..

ㅇㅕ기는 찾아가는게 조금 어려웠던것같아요... 경사도 엄청나서 운전하는데 와 너무무서웠어요,, 그거빼곤 좋았숩니다.!!

 

[스컹크 웍스]

 

주소: 울산 남구 삼산중로100번길 22 1층

 

여기는 유명하쥬 제가 주말마다 꼭 들려서 말차라떼를 마시는 곳 인데요!! 너무 좋아여 여기있는거 다맛있어요 저희 회사 옆에도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느 말차라떼와 딸기라떼 ,, 여기가면 이것만 먹오요

 

카페에 담요도 있다며 이건 꼭 올려야한다는 남자친구,,,,

오랜만에 카페와서 남자친구는 과제를 저는 공부를 해보았는데요. 너무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여기는 주차장이 엄청 좁고 자리가 없다는게 단점인데요,, 그점만 고려하시구 !! 방문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오늘도 다들 수고하셨습니다아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