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개미집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동성로에 잠시 방문했는데요!
개미집 낙곱새로 유명한집아시죠
부산에서 유명한!!!

[동성로 개미집]
위치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12-6 1층
시간 : 매일 10:30~22:00


저희는 낙곱새 2인분에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밑반찬이에요 저는 김치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명부작성하는곳도 있구요!

크 !!!추운날 !! 낙곱새 대창!!너무좋아요
너무맛있어요 낙지는 포동포동해요

김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밥도둑이에요
ㅋㅋㅋㅋㅋ밥먹다가 남자친구가 왜 낙곱새에 곱창이없고 대창이 있냐고 물어보내요
왜그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