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년후 나에게 Q&A a Day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2021년이 벌써 한달이 지나갔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요즘 들어 저자신에 대해 뭔가 명확해진다랄까??? 인생을 살아오면서 나에대해 생각하고 고민할 시간이 없었던거같아요 그래서 지난1년간 그리고 최근까지도 나에대해 고민하고 내가 뭘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생각을 해보았어요!! 그리고 지금 제 니아가 25인데 5년후 30살에 이 다이어리를 보았을때 어떻게 변화를 했을지 궁금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해보았어요

가격은 16,800원이에요

포장부터가 나에게 주는 선물같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헤헤

사실 색상은 예상치 못했는데 뭔 에디션???그런거라 흰색이라 하더라구요... 5년간 사용하려면 원래 색상은 나무색??이 더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5년간 쓸수있게되어있어요 제가 끈기가 없는 편인데 끈기있게 5년간 잘 썼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