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이색 데이트] 헤이데이지 그림 공방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세번째 포스팅 입니다아,, 왜 벌써 주말이 사라져버린거죠,,, 내일 월요일이라니 맘이 아픕니다아..

저는 오늘 대구에 다녀왔는데요!! 오래전부터 그림 공방에가서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는데,, 엄두를 못내다가 요번에 다녀왔습니다!!

 


[헤이데이지]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 4가 582-2 2층

월요일 휴무

카카오채팅으로 예약 필수(인스타 : @hey_daisy_art)

주차장이 없으니,,, 이점 유의하세요!!

 

헤이데이지 출입문

 

이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잔잔한 음악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데이 클래스도 소수정예라 클래스가 진행되는 2시간동안 선생님이 1:1로 코치 해주셔서 제일 좋았어요 !!

 

오일파스텔 풍경화 및 캐릭터 드로잉은 이자리에서 진행되는듯해요!!

다음번에 다시 하게 된다면 오일파스텔도 도전해보고싶어요~!

먼저 그리고 싶은 그림을 선택하면 물통이랑 붓이랑 아크릴 물감이랑 준비해주셔요!!

그림그리기전에 선생님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진짜 내가 그림을 이렇게 그릴수있을까 싶었지만!! 선생님의 친절한 가르침 덕분에 그림을 완성할수 있었답니다!!

그림 한번 보시져 ㅎㅎㅎㅎ

이거슨 아크릴화입니다!!

헤헤 약간 사람 그리다가 삐끗 했지만 잘했쥬 저는 만족한답니다,, 

남자친구가 저보다 더 그림을 잘그리더라구요...

그림을 다 그리면 이렇게 비닐에 포장해주시구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습니다,,

2시간동안 정말 힐링하고 왔어요 꼭 추천드리는 데이트 코스 입니다!

 

원데이 클래스 시간표는

12:00~2:00PM

2:00~4:00PM

4:00~6:00PM

6:00~8:00PM

참고해주시구 좋은 추억 쌓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