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봄 한정판 메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오늘은 요즘 핫한 스타벅스 봄 한정판 메뉴 3개중 2개를 마셔봤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시즌메뉴말고 계속 출시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스타벅스 공홈에서 가져온 사진 공유해드려요!


저는 핑크 용과 레모네이드, 슈크림 프라푸치노 위드 판나코타 두가지 음료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위 그림 참고해주세요!


솔직히 슈크림~위드 판나코타 마셔보고싶어서 간거였는데 웬걸.. 용과 레모네이드 너무 맛있어요 과육도 들어가있고... 진짜 매일 매일 마실 자신있을정도로... 평소에도 용과를 좋아하는데 그래서인지 더욱더 맛있었어요
별 5개 줄수있어요!

그리고 판나코타는 정말 푸딩에다가 빨대꼽고 먹는 그런 맛이욨어요 너뮤 맛이 강력해서 으앗 이게 뭐야 윽 약간 처음에는 그랬는데 먹다보니 괜찮아서 맛있게먹었어요 진짜 식감이 푸딩덩어리???라고해야하나 그런게 씹히더라구요...
저는 겨울에 나온 카모마일 릴렉서 못먹어본게 한이라.. 요번꺼는 바로 마셔봤더니 짱맛 존맛!!
한동안은 스타벅스 자주갈거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