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tandoil_버터백/블랙]데일리백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백을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요즘 네모네모난 핸드백이 가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standoil(스탠드 오일)"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버터백'을 구매했어요
원래 클래식 블랙 구매하고싶었는데,,, 거의다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재입고 기다리기도 힘들고 해서 블랙 색상 바로 구매했답니다. !!



배송이 하루만에 와서 너무 기분이가 좋았어요,, 사실 화요일 오후에 주문하고 수요일인데 계속 배송준비중인거에요 그래서 뭐지 뭐지 하다가 한진택배가 파업이라서 뭐,, 길게는 일주일정도 배송이 소요될수있다고 해서,,,, 불안 초조 그런 기분이였는데 갑자기 목요일 아침에 택배가 온다고해서 너무 기분이가 좋았어요.

작년에 회사가방을 여기서 샀는데 손잡이 부분이 본드로 한건지,,, 너덜너덜 난리가 나서,, 이브랜드에서는 다시는 안사야지 했는데 너무 이뻐서 또 구매해버린,,

나름 자석으로 된..패키지


패키지가 엄청 귀엽고 이쁘게 왔어요,,84,000원짜리 가방에 이렇게 패키지를 신경쓰다니 그런 기분이 들었어요 기분은 좋았답니다

이런 자석 디테일


내부공간은 휴대폰, 반지갑, 립스틱 파우치 이정도만 넣으니까 꽉 차더라구요 그리고 내부에 카드 넣을 공간 이 있어서 저는 나름 만족해요 !!
남자친구랑 데이트할때 그냥 폰이랑 립스틱이나 차키나 이런거 넣고 들고다닐려고 산게 목적이기 때문에!!!

제일 짧게 했을때
제일 길게 했을때


제 키가 163인데 제일 짧게 줄을 해도 골반 쯤 오고 제일 길게 해도 엉덩이 중간쯤??? 사진상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요,, 저는 크로스로는 매고 다닐 생각이 없었던지라,, 더 짧았으면 좋았을껄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나름 귀엽고 그래서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