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맛집] 경성상회 껍데기 찐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어서 이어서 이어서 네번째 포스팅 이어가봅시다!!!!

제가 증말 좋아하는 가성비 갑,,, 존맛탱,,, 집인 '경성상회' 소개해드릴게요!!

 


[경성상회]

주소 : 대구 중구 공평로 30(경대병원역 1번출구에서 543m)

매일 17:00~05:00 연중무휴 

저녁시간에 가면 사람들 많아서 웨이팅이 길어요,, 저번에 갔을때는 한시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ㅠㅠㅠㅠ

그리구 주변에 유료주차장도 있고 공용주차장도 많으니 !! 잘 찾아보고 주차하셔야 할꺼같아요!!

음료는 2층에 있어요 음료는 공짜에요,, 이집 서비스 짱이에오

2층엔 옷을 보관할수있는곳이 있어요

 

저희는 저번에는 꽃삼겹살이랑 깍둑목살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꽃삼겹살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에는 꽃삼겹살 2인분, 돈받이살 2인분 주문했어요!!

꽃삼겹살 2인분

 

 

돈받이살2인분,,, 돈받이살 고소하고기름지고 최고에요

고기 400g 주문하면 서비스로 치즈계란찜, 염통, 껍데기, 된장찌개를 주더라구요 완전 혜자입니다... 치즈 계란찜 너무 맛있구여 그리고 껍데기 미쳤습니다,,, 껍데기를 좋아는 하지만 솔직히 돈주고 사먹기는 아까운 느낌이더라구요 그런데 이집에 와서는 제가!! 껍데기를 주문해서 먹었다는거,, 그만큼 존맛탱이라는것..

간장계란밥+버터 ,,, 최고져

 

으아 또 먹고싶다 여기 껍데기 존맛탱인거 세상사람들이 다 알아야해요ㅠㅠㅠㅠ 콩가루에 뭐 찍어먹는거 정말 안좋아하는데 ,, 이 껍데기를 콩가루에 찍어먹으니까 고소함이 2배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끝!! 다음주에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