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양 밥집]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오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국물있는게 너무 땡기는 그런 요즘인데요,,,

하양 대학로 밥집인 '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소개해드릴게요!,, 낙곱새 존맛탱

 


[낙곱새 부대장 부대찌개 하양점]

주소 :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66 108호

매일 11:00~23:00 연중무휴

 

메뉴판 소개 해 드리겠숩니다 부대찌개도 있는것 같지만 저는 여기서는 낙곱새만 먹습니다 헤헤 이유는 부대찌개보단 낙곱새를 더 좋아하기 때문이죠

 

왜 낙곱새가 안보이는거져,,, 블로그 일주일차 블린이 사진 실력 향상시켜야겠네여
저희는 낙곱새 2인분 먹었어요 그리구 새우튀김 3개랑 음료두!!! 존맛 레알 존맛 진짜루,,

보글 보글 보글,,역시 하나도 안보이네요 사진이 ㅎ하하 배가고파 너무 대충 찍었네유

마스크 걸이 저거 찍어야 한다묘,, 저보다 더 블로그를 신경쓰는 남자친구분,,

 

저는 대체 뭘 찍어서 보여주고싶었던걸까요,,의문

맛있게 먹는법,, 밥에다 김가루 뿌려서 낙곱새 올리기,,, 벌써 쓰고있는 지금도 배가 고프네요

새우튀김은 그냥 새우튀김!맛

무튼 존맛탱 이였습니다,,, 제가 학교다닐때만해도 말이죠,,, 이런집은 없었다구여,,, 졸업하니까 맛집 대거 생겼어요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