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수산시장] 대방어 존맛탱, 회식장소로 최고

반응형

안뇽하세요오오 요즘 방어 철인가요? 방어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저는 요번에 인생 처음으로 방어를 먹고 왔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오독오독한게 ,,, 여기는 오픈하자마자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룸 잡으려면 최소한 2일전에 예약해요,, 그리고 조금이라도 늦게오면 예약 취소 되니 ,,, 늦으면 조금 늦는다고 말씀드려야해요!!

 


[수산시장]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 28 (달동 1299-2)

전화 : 052-260-2662

영업 시간 : 오후 5시 ~ 새벽 3시

 

방어 大 자 실물입니다 맛있겠쥬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조금이라도 늦게가면 주차자리가 없으니.. 그냥 다른곳에 주차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와우 이아이가 방어라니,,

정말 크더라구요,, 밥먹고 나와서 와 내가 먹은게 이거야?? 하면서 놀랐어요...

저희는 대방어 大2마리와 해산물? 모둠? 을 먹었어요

 

기본 밑반찬이 해산물 베이스에 방어 내장 찜? 도 나오고 조개국도 나오고 김치전 등이 나왔어요. 쏘쏘했습니다.

방어가 여러 부위가 있더라구요,,, 맛이 다달라요 줄마다 저는 제일 중앙에있던 방어가 제일 맛있었어요 기름지고 그리고 회랑 같이먹으라고 김을 주는데 진짜 김이랑 간장 찹찹해서 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

그리고 초밥 처럼 밥을 주는데 거기에 와사비에다 방어 올려서 먹으니까 존맛탱,,

이건 조금 더러운가요우,,,ㅠ 그래도 존맛탱이였는데

그리고 방어회 말고도 ,,, 방어 아가미살 회랑 머리구이도 주더라구요,,, 와 머리구이는 진짜 쫀득쫀득하고 최고 맛있었어요 살 골라내다가 뭉퉁한게 있어서 봤더니 눈알이라서 엄청 놀랐던거 빼고는 최고였어요 비싼만큼(?) ,,

ㄴㅔ,, 이것이 머리구이 존맛탱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으나,, 해산물이였던것 같 아 요,, 그래도 석화도있고 전복도있고 새우도있고 멍게도있고 개불도있었어요 돌 멍게 존 맛 탱이였습니다,,

왜 사람들이 다들 방어방어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나중에 돈 많이 모아서 남자친구랑 도 오고 가족들이랑도 오고 그래야겠어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