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저냥

[경산 하양] 엽기떡볶이/ 교촌치킨 허니콤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대학교들 종강 시즌이죠 !!요본주에 제 남자친구가 종강을 하여 종강 파티 겸 떡볶이랑 치킨을 시켰는데요!!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하였구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경산하양점]

위치: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56

매일 10:00~22:00

 

엽기떡볶이 착한맛에 치즈추가 당면추가 해사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떡볶이가 진짜 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론데 혼자 시켜먹으면 너무양이많아서 항상 못먹었는데 ㅎㅎㅎㅎㅎ최고였어요 너무맛있게 매웠어요

 

그리구 떡볶이에 튀김이 빠질수없지요??

 


[교촌치킨 하양점]

위치: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21

매일 12:00~24:00

 

허니콤보 정말 맛있어보이죠 아마 보자마자 야식시키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헤헤

 

이렇게 맛있는 음식조합❣ 

종강하신분들은 자그마한 파티를 가져보는것도 어떨까요!!

'그냥저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저냥] 푸념🙄🤔  (4) 2020.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