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니스프리 세일] 그린티 씨드 세럼/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반응형

오늘은 이니스프리 세일 기간에 구매한 제품을 소개할까합니다!

저는 이니스프리 빅 세일기간때 구매했지만 오늘부터는 라스트 온라인 위크라고 하네요

 

[라스트 온라인 위크]

12월 21일~12월27일

저번 빅세일보다는 세일이 많은건 아닌거같아요 그래도 이번 기회에 평소 눈여겨보던제품을 구매해보는것도 좋겠지요?

 

저는 피부를 따로 관리하지않아요 그냥 베이비로션에다가 선크림만 바르고 팩도 조금만 하는 편이죠..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망가져가는게 보이더라구여😭 속상했어요

그래서 어떤걸로 관리해야하지???하던중에 이니스프리 세일한다고 SKT T멤버십에서 알람이 온거예요!! 멤버십으로 할인이 가능하다며..그래서 홀린듯 페이지에 접속했지요

저는 속건조가 너무 심하고 겨울이라 홍조도 심해요 그래서 이니스프리에서 제일 잘나가는 요 두녀석을 구매했어요

 

1.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원래는 30ml로 판매하고있는데 세일하면서 50ml로 대용량으로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지금 가격은 30ml 35000원에 판매되어지고있습니다!

주름 개선이랑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는데 향이 엄청 고급스러워요.. 마사지받을때 나는 향이나서 집에서도 관리받는 느낌이 든다라고 할까요 ㅎㅎㅎ 나이트 집중 케어 앰플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제품이 마음에들었어요 피부가 쫀득쫀득해졌거든요 ㅎㅎㅎㅎㅎ

 

2.그린티 씨드 세럼

24000원-》세일가:16800원

윽 제 손에 털있어요!!제남자친구도 싫어하는데...흠 점도는 저렇게 흘러내리는정도에요 안찐득해서 좋아요
이아이는 다들 아실꺼라 생각해요 아마 제가 초6인가 중1때 나왔으니까 아마 적어도 10년이 되어간다라고 추측가능한데요...진짜 요즘 피부에 수분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고있어요 히터바람밑에있으면 피부가 바싹바싹마르는느낌 다들 아시나요😭

이친구는 세안후 바로 세럼을 발라주어 피부 수분레벨을 올려준다고해요

저는 오늘 산 제품 재구매하려구요...너무좋아서 엄마도 사드리려구요!!

 

그리구 이건 조금 별개의 이야기인데 이니스프리가 환경에 정말 신경을 많이쓰더라구요 택배가왔는데 테이프도 종이테이프로 왔고 

제품 포장용지도 다 종이에요 버려지는 녹차 부산물과 재생펄프로 만들었다고 쓰여있네요..이니스프리의 섬세함이 보여지네요 

택배구매할때마다 플라스틱이 너무많이나와서 죄책감이있었는데 이니스프리덕분에 그걱정 조금 덜었어요!!

 

추운 요즘 이니스프리 스킨케어로 피부건강지켜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