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뉴발란스 2002r]베이지 리뷰

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선물을 받을줄 몰랐는데 남자친구가 준비를 했더라구요 ㅎㅎㅎㅎ선물받았어요!!
베이지 너무이쁘고..너무편하고..가볍고 약간 과장을 더하자면 구름위를 걷는것같은 그런느낌이에요 맨날 단화만신다가 운동화신으니깐 확실히 발이 덜아프더라구요✌

[뉴발란스 2002r_베이지]

너무 마음에들어요 롱치마에 입어도 귀염뽀짝하구요...너무 너무 맘에들어요
베이지색인데 약간 사진은 흰색처럼 나왔네요

가격은 169,000원 이구요..비싼만큼 값어치를하는것같아요 저도 돈모아서 남자친구 사줘야겠어요🎁

귀엽죠... 정말 동긍동글해서 신발이 발도 편안하고 너무 귀여워요...
그리구 베이지만 있는게아니라 회색이라구하나요?? 다른색도있어서 밋밋하지않고 너무 이쁩니다..
#뉴발란스2002r베이지#크리스마스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