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모나미 OLIKA 저가 만년필] 울산 교보문고에서 구매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퇴근하고 책을 사러 교보문고에 들렀다가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엄청 저가인 만년필이있어서 속는셈치고 한번 구매해봤어요!
회사분들이 만년필 사용하셔서 뭔가 궁금했거든요!!
교보문고에 모나미 말고 일본꺼도 있었는데 그건 검은색이 없어서 못샀어요!

[모나미 OLIKA 만년필]
가격 : 3000원

잉크도 여분 2개 주더라구요 가성비 좋은제품인것같아요

솔직히 디테일은 기대안했는데 펜촉에 먼가 문양이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좀 외관은 투박한게 조금 별로이긴하지만..

필기감 괜찮았어요 부드럽기도하고 서걱서걱하기도하고 3000원 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저는 굉장히 만족해서 오늘 회사에서 하루종일 가지고 놀았네요 ㅎㅎㅎㅎㅎ

글자 번짐은 몇초지나면 번짐은 없어져요
그런데 떡메모지?에다가 쓰면 약간 방수종이에 쓰는 그런느낌입니다.
그래도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가성비 만년필#저가만년필#모나미OLI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