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경산 하양 카페] 읍천리 382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하양에 새로 생긴 카페를 소개해드릴께요,,

하양이 발전하고있어요 제가 학교다닐때만해도 말이죠,, 없었거든요 헤헤

여기가 음료, 샐러드, 와플, 샌드위치 이런 음식들을 팔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읍천리382 대가대점]

위치: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34(하양 서브웨이 바로 옆 이더라구요)

 

저희는 배민으루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 정말 맛있었어요 비록 하양에 거주하진 않지만 그래도 하양에 이런것들이 생겨나고 있다는것이 너무 좋습니다!!!

읍천리382 에서는 주문 음식을 이렇게 더스트 백에 담아 주시더라구요 !!!

오늘 먹은 음식은 페스츄리와플앙버터랑 샌드위치 불고기, 딸기밭라떼 주문해서 먹었어요!!! 샌드위치도 존맛탱이였어요

 

딸기밭라떼 증말 맛있었습니다
불고기 샌드위치 솔직히 배 안부를 꺼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었고 반개 먹었는데 배불렀어요

남자친구가 블로그에 올린다니깐 다시 찍어야한다며,,, 조명도 손수 불빛비춰서 찍은 사진이에오

앙버터 단면이에요 

저는 앙버터라하면 버터가 안녹고,,, 같이 들어있는게 좋은데 아마 와플기에 버터랑 같이 해서 녹은거겠지요ㅡ,, 조금 아쉬웠습니ㅏㄷ!!

너무 좋았던!! 앞으로 자주 애용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