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경산 반곡지] 두낫디스터브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요즘은 주말에 데이트하면 거의 공부하고!! 드라이브를 다니는거같아요

사람없는곳으로 드라이브를 다니는데요 오늘은 반곡지 '두낫디스터브'에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다녀왔는데 정말 외진곳에있더라구여 헤헤 가로등이없어서 조금 무서웠답니다.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여기 카페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없는 암흑이거든요 근데 여기 카페 너무이쁘고 거리두기도 잘하고 자주 드라이브 하러 올꺼같아요 

 


[경산 반곡지 두낫디스터브]

주차장 있음

연중무휴 11:00~21:00

위치: 경산시 남산면 반지길 190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나요 정말 가로등도없어서 암흑 그자체지만 암흑이 주는 그런 편안함 ..공감하실까요 ㅠㅠ

저는 두낫슈페너랑 남자친구는 복숭아라떼 먹었어요  두낫슈페너 맛있더라구여 복숭아라떼는 남자친구 왈 애기들이 좋아할맛 이라며 자기입맛에 완전 알맞다고 했어요 ㅎㅎㅎ

저는 스송 오 뽐므??? 먹었는데 애플파이 같은 맛이였어요 맛있는 빵들도 많았어요

 

여기 정말 인테리어를 인스타 감성 냥냥하게 꾸며놨더라구여 진짜 안 조잡하고 ㅋㅋㅋㅋㅋ 너무 다 이뻤어요 정말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단면도입니다 애플파이맛이에요
디테일보라며...이건꼭 올려야한다며 ...

라떼 종류는 저렇게 보틀에 쥬는데 따로 또 얼음컵에다 부어먹으라고 얼음컵을 주긴하는데 제 남자친구는 그냥 저기다 꽂아 먹었어요ㅜㅜ

 

다들 행복한 하루 삶 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나도 수고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