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대가대카페]스텀프하우스STUMP

반응형

다음주까지 대학생들 시험기간이에요 제 남자친구도 시험기간이라 오늘은 같이 공부를 했어요!!

하양 스텀프 3층까지있고 넓어요!! 오늘 공부하면소 옛날 대학교때친구들도 만나고 특별한 하루였네요

 


[스텀프 하우스]

위치: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669

매일 10:00~24:00

 

저희는 자바칩프라페와 복숭아티를 먹었어요!! 쿠키도 목고싶고 빵도먹고싶었는데 저녁먹어야한다며 제지당했답니다..

내부 사진을 찍어 놓은게 없는데 1층은 조금 작고! 2층이 커요!그리고 3층은 스터디카페처럼 해놓았어요!!

빵정말 맛있겠죠

자리잡느라 애먹었어요 ㅠㅠ 다들 공부허고있어서..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자바칩 프라페는 존맛탱이였습니다!!

공부하기엔 조명이 안좋았지만 조용히 공부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얼른 시험끝나서 다시한번 방문허고싶어요 분위기는 따뜻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