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대구 수성구 카페]우즈 베이커리

반응형

안뇽하세요 대구에서 제일 잘사는곳으로 알려진 수성구 사실 그동안 낮에만 방문했어서 이렇게 좋은곳인지 체감을못했는데 정말좋더라구요.. 돈많이 벌어서 이런곳에서 살자고 남자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한 하루였답니다.


[우즈베이커리카페수성호수점]

위치: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3 우즈베이커리 수성호수점

 

여기 엄청크더라구여 총4층인데 카페에 글쎄 엘리베이터가있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여기가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저있는데 코로나 사태?로인해서 브런치는 판매를 안한다고 하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여 저희는 복숭아요거트스무디랑 쿠앤크스무디먹었는데 존맛이였답니다

빵종류가 정말 많죠... 솔직히 다먹고싶었는데 참았어요😭😭😭 

빵은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우리가 아는 크로와상에 초코바른맛이에오
빵단면이에요.. 제남자친구 저보다 더 블로그에 진심이랍니다

여기가 더 좋은 이유는 바로 경치때문이랍니다 너무너무 힐링됬어요😭 크리스마스에도 와보고싶어여 헤헤 너무너무행복했어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경치가 끝내주었답니다 여기서 살고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