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울산 남외동 마카롱집] BRULEE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매우 매우 매우 추워여 퇴근할때는 너무 추워서 달덜 떨면서 퇴근한답니다...목도리가 필요한 날씨에요 다들 몸건강 하시구요..

수요일인 오늘은 제가 일주일중에 딱 하루 칼퇴해서 쉴수있는날인데요 ㅎㅎㅎㅎ그래서 수요일에는 평소 먹고싶은것들을 마구먹거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곤 한답니다.

오늘은 제 동생이랑 미용실을 찾으로 돌아다니다가 예전부터 있었던 마카롱집에 방문했답니다.

남외동에는 2개의 마카롱집이있어요 정말 감격스러워요 이집 처음 생겼을때만해도 미쳤다며...너무좋다며 그랬었는데 여전히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BRULEE]

Open 11:00AM ~ close 9:00PM

위치 : 울산광역시 중구 남외동 506 8번지 브륄레 106호

위치는 울산 종합운동장 수영장있는곳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마카롱 이외에도 크로플이랑 카페음료들 까눌레도 팔더라구요❣ 행복하네요 이름만들어도 ㅎㅎㅎ

내뷰는 아기자기하고 테이블이 비취???되어있습니다

마카롱 가격대는 2500원으로 보통 마카롱집이랑 비슷한것같아요 헤헤 제가 돈벌고 가장 행복한건 먹는거에 돈쓰는걸 주져하지않아도 된다는 점이에요..대학생때는 한달 식비랑 계산해서 진짜 고민고민해서 마카롱 하나 사먹고 그랬거든요 ㅠㅠㅠㅠㅠ불쌍해 과거의 나 그래도 행복해 지금의 나!!@

 

맛있는거 먹고 행복한지 블로그 글쓰는데 너무 즐겁네요 헤헤

저는 오늘 가족들이랑 나누어 먹으려구 마카롱 5개랑 후레이크 샀어요!!

이아이들은 블루베리랑 청포도 요거트!!! 동생꺼랑 엄마꺼!!
이건 후레이크??꼬끄???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샀는데 역시 존맛이더라구요 내일 아침에 우유에 말아먹을꺼에요

말차 루토스 초코우유(순서대로) 저는 말차젤조아해요 역시 너무안달고 딱 맛있었어요 으아 또 먹고싶다 저랑 동생 아빠꺼!!! 헤헤 

기분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