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대구 포레스트컴퍼니 2호점]HEAVEN떡메/스티커

반응형

안뇽하세요 저는 경북대 근처에 위치한 대구 포레스트컴퍼니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규모가 크다고해서 가봣는데 영남대에있는 포레스트 컴퍼니가 더 종류도 많고 넓고 직원분도 친절했어요.

그래도 HEAVEN 떡메는 여기에 입점해있다고해서 왕복 2시간해서 다녀왔어요!

 


[포레스트컴퍼니2호점]

위치:대구 북구 대학로17길 15 3층

시간:매일 12:00~19:00

 

주차할곳은 포레스트컴퍼니 바로앞에 무지개 공용주차장이있어요!!거기에 주차하시는게 좋아요!!

포레스트컴퍼니 보이시나요!!! 3층에 위치해있어요!!!

요즘 꾸준히 공부하고있는 중국어에 다시 흥미가생겨 귀염뽀짝한 그렇지만 조금은 심플한 노트에다가 공부를하고싶었어요!!!

그게 바로 Heaven작가님??떡매였는데 대구에 입점해있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다녀왔지요

근데 여기 포레스트 컴퍼니 2호점은 떡매는 Heaven작가님이 메인이시구 다른거는 거의다 스티커가 주류더라구요!!참고하세요!!

정말 다양하고 귀야운 아이들이 많아요 정말 스티카 다 사고싶었지만 오늘은 떡매를 사러 온것이기 때문에!!!

사실 대구에도 이런 잡화점이 생긴게너무행복해요 불과 3년전만해도 이런 떡매를 파는곳이 없었던걸로 기억해요...그래서 너무슬펐었져 

그래도 요즘은 이런 귀여운 아이들을 판매하는곳이 정말 많아지고있어서 너무행복해요!!

오늘제가 구매한 떡매4종을 보여드릴께요 2만원조금넘었던거같아요!@

제가 사진을 너무 대충찍었나요...정말이쁜데 공부하기 딱좋은 심플함!!!중국어공부할단어장을찾고잇엇는데 심플한게 눈에 들어와버렸어요

그리고 A4 떡매는 처음 봤거든요 너무 기분이 좋아서 얼른 데려와버렸어요 아마 저기에는 기계기사 자격증 공부하는데 사용할것같아요

저는 단어장이너무마음에들어요

요즘 열심히 공부하고있는 중국어!!!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심플이즈더 베스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