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경산 하양 마카롱]마시카롱

반응형

안녕하세요오 드디어 연휴네요오 3일을 쉴수있다니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그렇지만 크리스마스라도 어디 나갈곳이 없으니 저는 집에서 해리포터나 보면서 보내려구 마트에가서 장을 왕창 봤어요
그리고 크리스마시인만큼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빠질수없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려고 마시카롱에 방문했답니다!

[하양 마시카롱]
위치 : 경북경산시하양읍 문화로4길36-4번지솔향기1층마시카롱하양점, Gyeongsan, 38432
영업시간: 수~토 12시~소진시까지

하양에 이런 가게가 있다는것만으로도 정말 감동이죠....레터링 케이크를 판매하는곳이있다는건정말 감격 그자체입니다


이렇게 귀염뽀짝한 문이있어요 열고 들어가시면됩니다 저는 갈때마다 문을 못열어서.. ㅋㅋㅋㅋㅌ ㅠㅠ
제가 학교다닐때 공강시간마다와서 사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요!

저는 머핀 케이크랑 구구콘 생딸기 요거트 구매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아기자기한 초도 팔더라구요!
이런 포토존도 있구요

이렇게 포장해서 주세요!

다들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하양마카롱#경산하양마카롱#마시카롱#레터링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