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

[하양카페]유투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산하양에 위치한 '유투커피'입니다 여기 크로플..크로와상 맛집인거 다들 아시나요 그리규 지금은 춥지만 루프탑이 있어서 봄에 가면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ㅎ

[유투커피]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역길 30,2층

저는 여기 굉장히 좋아해요 남자친구랑 데이트 끝나고 항상 여기 들려서 말차나 라떼종류를먹는게 낙이였거든요

쿠폰이 저의 단골집임을 증명하네요!!헤헤

디저트류중에 크로플이나 누텔라 바나나 크로아상 존맛탱입니다

누텔라 바나나 크로아상 꼭 먹어야해요 ..존 맛 입니다
저는 오늘 바닐라빈라떼를 먹었는데 초코라떼 딸기라떼 다 맛있습니다

요즘은 거리두기 격상으로인해 안에서는 취식을 못해요!!

케이크도 맛있어요
이런뷰를가진 루프탑이라쥬

너무좋아요 진짜...

앙버터누텔라크로아상 존맛탱

크로플!!
여태제가 방문해서 먹은것들인데 증말 맛있어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방문해보셔요

#하양카페#유투커피#크로플#앙버터누텔라크로아상